XBOX360 ELITE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코어 게이머가 아닌 이상 XBOX360 엘리트 패키지를 선뜻 구매하기란 쉽지는 않습니다. XBOX360 엘리트 패키지는 과연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그렇다면 XBOX360 엘리트 패키지를 왜 구매해야 할까요?


1. FPS 게임들이 넘쳐 납니다. XBOX360은 경쟁 기종인 소니 플삼보다 라이브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 온라인에서 항상 피튀기는 스릴을 맛볼 수 있어 FPS 매니아에겐 축복같은 기종이죠.

2. 앞으로 대작이 줄줄이 쏟아집니다. 기타 히어로 5, 헤일로 : OSDT, 헤일로 : 리치, 락 밴드, 철권 6, 콜 오브 듀티 모던 어페어 2, 메탈 기어 솔리드 : 라이징, 어쌔신 크리드 2, 파이널 판타지 13 등 모든 게임을 하드디스크에 저장하고도 남을 충분한 용량이죠.

3. XBOX360 온리 원 타이틀이 있습니다. 매스 이펙트, 헤일로, 기어스 오브 워, 페이블 등 즐길 게임이 넘쳐납니다.

4. 음악 시디를 듣다가 좋은 곡을 리핑할 수 있고, DVD 재생이 편리합니다. 딱히 리모콘 없어도 사용에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5. 삼돌이의 꽃이라면 최고의 온라인 환경이죠. 친구들과 파티를 구성해 즐길 수 있고 1년 단위 결제를 하면 더 저렴합니다. 전 기어스 오브 워2 레벨 99를 목표로 1년 결제를 했지만 앞으로 나올 철권 6를 생각하니 더 즐거워지네요. 골드 회원만의 특권도 빼놓을 수 없죠.

6. 엘리트를 구매해야하는 가장 현실적인 이유가 삼돌이의 공포인 레드링 현상이 이제는 1% 미만이기 때문입니다. 제스퍼 칩셋의 신형 삼돌이가 좋긴 좋나 보네요. 저도 레드링으로 교환한 삼돌이가 2006년 3월 버전이라 항상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7. 엘리트 번들 패키지에는 헤일로 3와 페이블 2가 포함되네요. 삼돌이 독점 게임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으니 일거양득.

8. 엘리트 색상은 블랙입니다. 블랙하면 남자의 색상이잖아요. 본체, 패드, 헤드셋, 케이블까지 올 블랙이라 확실히 더 간지가 나는 것 같네요.

9. 120GB 하드 용량이라 게임, 음악, 각종 트레일러를 저장해도 저장 공간이 부족하지 않겠네요. 20기가 하드 사용자는 120GB가 정말 꿈의 용량입니다.

10. 마지막 10가지를 적지 않은 이유는 XBOX360 엘리트 패키지를 사용하면서 느껴봐야 할 것 같기에 비워봅니다. ㅋㅎ
0 Responses

댓글 쓰기